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모바일용 메뉴

신나고 당당하고 멋지게, 사랑과 감성이 살아있는 경남 Wee스쿨

홈 알림방행정서비스헌장서비스이행표준

서비스이행표준

교육원 시설 안내 및 관리

  • 1층 로비 안내도를 통한 부서 안내와 함께 사무실 입구에 직원배치도를 부착하여 고객께서 빠르게 담당자를 찾을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장애인의 접근성 향상을 위한 편의시설(촉지도, 점자블록, 장애인 전용주차장 및 장애인 전용 진·출입로)을 설치하겠습니다.
  • 교육원 내·외부 시설을 매일 1회 이상 점검하여 고장 발견 시 빠른 조치로 고객 불편을 최소화 하도록 하겠습니다.
  • 화장실은 항상 청결한 상태가 되도록 1일 1회 이상 점검하겠습니다.
  • 안전하고 위생적인 먹는 물 공급을 위하여 정수기는 월 1회 점검과 청소를 실시하고, 저수조 청소는 연 4회 실시하겠습니다.
  • 전염병 예방과 실내 위생을 위하여 연간 5회 이상 전문방역업체를 통해 실내소독을 실시하겠습니다.

투명하고 건전한 재정 운용

  • 매년 회계의 예·결산과 분기별 예산집행 내역, 월별 기관장 업무추진비 집행내역을 홈페이지에 공개하여 회계의 투명성을 제고하겠습니다.
  • 1인 수의계약에 의할 수 있는 경우는 추정가격이 공사는 2천만원, 물품제조·구매 및 용역은 1천만원 이하로 낮추어 입찰대상 사업을 확대하고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전자입찰 방식에 의한 경쟁 입찰로 집행하겠으며, 입찰과 관련한 정보는 경남교육청 및 우리교육원 홈페이지, 나라장터시스템(G2B)을 통해 제공하겠습니다.

최적의 홈페이지 관리

  •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민원인들이 이용에 어려움이 없도록 월1회 전문업체의 서버 정기점검을 포함하여 수시로 점검하고, 지속적으로 수정·보완 하겠습니다.

신속하고 정확한 민원행정 서비스

  • 민원서류는 민원인의 귀중한 의견으로 여기고 신속·정확하게 처리하겠습니다.
  • 모든 민원은 접수 후 즉시 담당자에게 전달하고 법정 처리기간 보다 단축하여 신속한 처리가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 민원 처리기한이 7일 이상 걸릴 경우에는 중간 처리상황을 전화, 문자 메시지 또는 E-mail 등으로 민원인께 알려 드리겠습니다.

식당 운영

  • 교육생의 기호를 식단에 반영하여, 양질의 음식을 제공하겠습니다.
  • 식당 환경을 항상 청결하고 쾌적하게 유지하기 위해서 일 1회 물청소 및 주요기구에 대한 청소를 실시하겠습니다.
  • 안전하고 좋은 음용수를 제공하기 위해서 연4회 이상 공인기관에 수질검사 의뢰하겠습니다

서비스별 자료제공 및 상담

  • 시설물 관리 및 시설개방 문의
    • 전화 : 055 - 720 - 7212
  • 예·결산 및 예산집행, 업무추진비, 입찰자료
    • 전화 : 055 - 720 - 7211
    • 인터넷 : 홈페이지 (http://www.nakdongstc.or.kr/정보공개방)
  • 홈페이지 관리 및 개인정보 보호
    • 전화 : 055 - 720 - 7212
    • 인터넷 : 홈페이지(http://www.nakdongstc.or.kr/개인정보처리방침
  • 민원 및 제증명 발급, 질의응답
    • 전화 : 055 - 720 - 7200
    • 팩스 : 055 - 720 - 7209
    • 인터넷 : 홈페이지(http://www.nakdongstc.or.kr/알림마당/자유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