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층 로비 안내도를 통한 부서 안내와 함께 사무실 입구에 직원배치도를 부착하여 고객께서 빠르게 담당자를 찾을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장애인의 접근성 향상을 위한 편의시설(촉지도, 점자블록, 장애인 전용주차장 및 장애인 전용 진·출입로)을 설치하겠습니다.
교육원 내·외부 시설을 매일 1회 이상 점검하여 고장 발견 시 빠른 조치로 고객 불편을 최소화 하도록 하겠습니다.
화장실은 항상 청결한 상태가 되도록 1일 1회 이상 점검하겠습니다.
안전하고 위생적인 먹는 물 공급을 위하여 정수기는 월 1회 점검과 청소를 실시하고, 저수조 청소는 연 4회 실시하겠습니다.
전염병 예방과 실내 위생을 위하여 연간 5회 이상 전문방역업체를 통해 실내소독을 실시하겠습니다.
투명하고 건전한 재정 운용
매년 회계의 예·결산과 분기별 예산집행 내역, 월별 기관장 업무추진비 집행내역을 홈페이지에 공개하여 회계의 투명성을 제고하겠습니다.
1인 수의계약에 의할 수 있는 경우는 추정가격이 공사는 2천만원, 물품제조·구매 및 용역은 1천만원 이하로 낮추어 입찰대상 사업을 확대하고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전자입찰 방식에 의한 경쟁 입찰로 집행하겠으며, 입찰과 관련한 정보는 경남교육청 및 우리교육원 홈페이지, 나라장터시스템(G2B)을 통해 제공하겠습니다.
최적의 홈페이지 관리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민원인들이 이용에 어려움이 없도록 월1회 전문업체의 서버 정기점검을 포함하여 수시로 점검하고, 지속적으로 수정·보완 하겠습니다.
신속하고 정확한 민원행정 서비스
민원서류는 민원인의 귀중한 의견으로 여기고 신속·정확하게 처리하겠습니다.
모든 민원은 접수 후 즉시 담당자에게 전달하고 법정 처리기간 보다 단축하여 신속한 처리가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민원 처리기한이 7일 이상 걸릴 경우에는 중간 처리상황을 전화, 문자 메시지 또는 E-mail 등으로 민원인께 알려 드리겠습니다.
식당 운영
교육생의 기호를 식단에 반영하여, 양질의 음식을 제공하겠습니다.
식당 환경을 항상 청결하고 쾌적하게 유지하기 위해서 일 1회 물청소 및 주요기구에 대한 청소를 실시하겠습니다.
안전하고 좋은 음용수를 제공하기 위해서 연4회 이상 공인기관에 수질검사 의뢰하겠습니다
서비스별 자료제공 및 상담
시설물 관리 및 시설개방 문의
전화 : 055 - 720 - 7212
예·결산 및 예산집행, 업무추진비, 입찰자료
전화 : 055 - 720 - 7211
인터넷 : 홈페이지 (http://www.nakdongstc.or.kr/정보공개방)
홈페이지 관리 및 개인정보 보호
전화 : 055 - 720 - 7212
인터넷 : 홈페이지(http://www.nakdongstc.or.kr/개인정보처리방침
민원 및 제증명 발급, 질의응답
전화 : 055 - 720 - 7200
팩스 : 055 - 720 - 7209
인터넷 : 홈페이지(http://www.nakdongstc.or.kr/알림마당/자유게시판)